반응형

구더기 - 파리목 곤충의 유충. 설명 없어도 다들 아실겁니다. 현실에서는 더럽고 혐오스럽고 보기싫지만 이런 구더기가 내 꿈에서 나온다면?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 풀이가 있지만 거의 대부분이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구더기 꿈을 꾸고 나서 복권을 구입해봤지만 그냥 지나가는 꿈이었었네요. 구더기 꿈에서 중요한것은 더럽거나 혐오스럽다고 구더기를 죽이거나 버리시면 안됩니다. 지금부터 상황별 구더기 꿈 해몽을 풀이 해보겠습니다.

화장실에서 구더기를 보는 꿈 - 이 꿈은 길몽입니다. 바로 지위가 오르는 꿈인데요. 그것도 낮은 계급(지위)에서 높은 계급(지위)로 올라가게 될 꿈인데요. 꿈은 꿈일뿐 현실에서의 노력이 중요하겠죠?

시체에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 길몽입니다. 사업의 성공을 의미하며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사진은 진짜 구더기로 하면 못보실거 같아 포켓xx터 캐터피와 누에로 대체했습니다.)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 이 또한 길몽입니다. 이 꿈은 재산이 크게 늘어나는것을 의미합니다.

구더기를 먹는 꿈 - 길몽이니 많이 드시는것을 권장합니다. 횡재를 하게 될 꿈을 의미하며 구더기가 많을수록 재물이나 행운이 커집니다.

자신의 몸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 이거는 어찌보면 흉몽이고 어찌보면 길몽인데요. 바로 몸이 안좋은 것을 의미합니다. 몸이 허한 상태이거나 아프게 될 것을 의미하는데 이 꿈을 꾸셨다면 병원에 가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