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월 25일, 26일 양일에 걸쳐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가수 임영웅 씨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열렸습니다.
콘서트가 끝난 지금 모든 영웅시대와 자녀들을 통해 가수와 스탭들의 미담들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각종 sns와 뉴스로 많이 접하셨을 거라 봅니다.(경기장 잔디보호, 스태프 미담, 보호자 대기공간, 이동안내표지판 등등)

오늘은 그 대단했던 공연의 티켓팅(피켓팅)의 성공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임영웅 콘서트

좌석은 VIP, R, 테이블, 시야방해석 S, 시야제한석 A, 휠체어석 총 6개로 구분되어 있었으며
동, 서, 남 3방향으로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남측 vip자리를 연석으로 성공했답니다.

제가 사용한 장비는 PC 1대, 스마트폰(S22울트라) 1대 이렇게 두 가지로 준비했습니다.
컴퓨터는 10년도 더 넘은 컴퓨터라 조금 느린지라 불안했는데 운 좋게 모바일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모바일은 시간이 데스크톱보다 조금 늦게 적용되는지 티켓 오픈시간이 몇 초 늦었습니다.
그럼에도 VIP 연석으로 구매한 것은 정말 천운이 따른거 같습니다.

결론은 "컴퓨터보다 핸드폰이 낫다."

아임히어로

좌석가격은 1장당 187,000원이며 수수료 8천원에 우편으로 신청하였기에 배송료 3,200원이 붙어
총 결제금액은 385,200원이 되었네요. 인기에 비하면 정말 착한 가격이라 생각이 듭니다.

상암월드컵 콘서트 티켓팅


콘서트가 끝난 지금 많은 아쉬움이 남지만 많은 팬들이 바라는 만큼 앵콜콘서트를 조심스레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